House In Front The Sea, 하바나의 게스트하우스

Marina 111 apartament 2A between Principe and Vapor Centro Habana Ciudad Habana, 하바나, 쿠바

최고
108리뷰들
8.9

House In Front The Sea관하여

저희 직원은 당신과 우리의 물건을 완벽하게 소통 할 책임이있는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는 사람을 믿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6 명까지 그룹을 맞이할 수 있으며, 더 오래 머무르고 싶다면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 수업을하고 쿠바 살사를 춤출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발, 똑똑하고 우리를 선택하십시오! 너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

도시의 오래된 지역을 방문하기 위해 택시를 타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걸어서 불과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하우스 앞 바다는 센트로 하바나 (Centro Havana) & 베다도 (Vedado)의 첨단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와 말레 콘 하바네로 (Malecón Habanero)가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아파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숙소 정보

숙소유형게스트하우스
체크-인from 9:00 to 0:00
체크-아웃
통행 금지No curfew
객실 장금 장치No lockout
리셉션24/7

방 타입

우리는 인터넷 액세스, 개인 냉장고, 넓은 발코니, 식사를 제공 할 것입니다. 자물쇠가없고 통금 시간은 없습니다. 우리는 전용 욕실 3 실을 제공합니다.
¡ ¡ ¡ ¡ ¡ ± 우리는 9 명까지 그룹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위치와 그 주변

칼레 (Calle) 23 번지에서 걸어서 갈 수있는 거리에 있으며, Habana Vieja (Old Havana), University of Havana, Amejeiras Brother 's Hospital (우리 나라에서 가장 좋은 곳)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심야의 간식을 구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옆집에 위치한 2 곳의 식당에서. 도보 거리 내에 다른 지역 명소로는 Hotel National과 Hotel Habana Libre, 박물관, 극장 및 기타 흥미로운 장소가 있습니다.

부대 시설

도착을 위해 저녁 식사 또는 간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긴 여행이 끝나고 어디로 가야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버스로 다른 도시로 여행하기 위해 tikect를 사는 것으로 손님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른 도시에서 가격이 좋은 임대 주택에 대한 제안.

서비스
조식5.00 EUR 손님당, 숙박당
Linen
에어콘
더 보여주세요...
공용 구역의 편의 시설
주차장
더 보여주세요...

리뷰들

아직 이 숙소의 리뷰가 없네요.

중요사항

동물에 관한 정책Animals NOT accepted
어린이들에 관한 정책Children accepted
개인 객실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기숙사 나이 제한No restrictions
휄체어 허용No wheelchair access

이용 약관

예약 취소 정책Free cancellation at least 24 hours before arrival date, first night of stay fee for late cancellation or no show
결제 허용됨이 숙박 시설은 잔액 지불을 위해 다음 신용 카드 브랜드를 허용합니다: Visa, Mastercard, Visa Electron, American Express, JCB, Aura, Diners, Debit Cards
세금세금 포함
최고
108리뷰들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