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Bolivia) 관광 및 호스텔 정보

2010.08.30.

라파스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호스텔 예약하기

남아메리카 중부에 있는 내륙국으로, 브라질, 파라과이,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와 인접해 있고 아마존 강 상류에 위치해있다. 스페인의 식민지로 남아 있다가 독립에 대한 욕구는 1809년부터 일기 시작했고, 1825년 독립을 선언했다. 행정 수도는 라파스,La-Paz이고 수크레,Sucre를 법률상의 수도이다. 스페인의 영향으로 스페인어가 주로 사용되며 다민족 국가를 이룬다. 스페인으로부터 독립후에도 오랜 기간동안의 쿠데타와 전쟁으로 인해 시민들의 문맹률이 높고 경제적으로 아주 어려운 국가이다. 침체된 경제를 일으키기위해 혁명과 사회 개혁이 사회 전반적으로 이루어졌지만, 1980년대까지 수십년간 정국이 불안한 상태를 면치 못했다. 라틴아메리카 국가들중에서도 가장 도시화가 더디고 국민의 50%가 농촌 지역에 기거한다. 경작가능한 국토가 전체 면적의 3%도 되지 않기때문에 주로 소를 방목하여 키우고, 대신에 천연가스,텅스텐이나 주석등 지하 광물 자원이 풍부하다. 가장 큰 대도시로는 알티플라노 고원에 있는 라파스이다. 잉카제국의 문명의 유적들을 볼수있는 국립 박물관과 국립 고고학 박물관, 티아우아나코(Tiwanaku)에 있는 박물관에서도 볼수있다. 잉카 제국에서 유행했던 민속 음악과 춤은 특별한 행사 즉 결혼, 철야제, 지역 수호 성인들의 탄생일등 민속 축제에서 지금도 볼 수 있다.

라파스(La-Paz)에 있는 저렴한 호스텔 정보

Residencial Latino에 예약하기

25년이상의 오랜 숙소 운영경험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현대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청결하고, 조용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쉴수있도록 배려한다. 총 24개의 객실이 마련되어있고 손님의 취향에 따라 싱글,더블,트윈, 가족실등 선택이 가능하고, 인테리어는 아주 아늑하고 따듯한 분위기이고 욕실을 공유하는 객실과 별도의 욕실을 가지는 객실이 구분되어 있다. 내부에 있는 카페테리어에서 식사나 음료수, 스낵등을 즐길수있다.

SECRET GARDEN Backpackers Oasis에 예약하기

연중 영업을 하고 손님들이 편안하게 휴식할수있도록 아파트를 렌트하는 형식이고 직원이 영어를 구사하기에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고 현지 도시 정보와 관광, 이벤트 정보에 대해 친절하고 상세하게 가르쳐 준다. 경비를 절약할수있도록 주방 사용이 자유롭고 주변 식료품점에서 재료 구입이 가능하고, 무료 케이블 티비, 무료 인터넷, 24시간 더운물 샤워드으이 서비스가 제공되고 근처 학교에서 스페인어 어학 연수도 가능하다.

HOTEL LP COLUMBUS에 예약하기

Plaza Murillo에서 500미터 떨어진 곳에 새로지은 호텔이고 총 3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현대적인 숙소이고 여행이나 출장으로 라파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고 “El Conquistador”식당에서는 볼리비아 전통 요리뿐만아니라 국제화된 요리가 제공된다. 미팅룸과 주차장,회의실, 넓은 공용실등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조식 부페와 미니바, 케이블 티비,무료 무선 인터넷, 24시간 세탁 서비스등이 제공된다.

호스텔스클럽에서 라파스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