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간 있었던 흥미로운 뉴스들과 뉴스가 발생된 지역의 호스텔 정보

2010.08.24.

흥미로운 뉴스들과 뉴스가 발생된 지역의 호스텔 정보

전세계적으로 쇼킹한 뉴스를 찾아 3가지만 소개하고자 한다. 중국에서는 9일동안 무려 100km의 고속도로에 꽉막혀 오가지도 못하는 신세에 빠진 중국 시민들의 표정과 막 태어난 아이가 무려 20kg에 달한 소식, 로마 시내에 나타난 1미터 길이의 도마뱀을 찾아내 야생 보호 구역에 보내진 소식을 들어보자.

8월 24일 뉴스: 중국에서 무려 100km에 이르는 자동차들의 긴 행렬

중국에서는 9일동안 무려 100km에 이르는 자동차의 긴 행렬이 도로를 점거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북경과 티벳을 연결하는 고속도로 구간을 수천만의 자동차 행렬들이 거북이 걸음을 하며 9일동안 천천히 달릴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중국 정부에서는 한달전에 이 피해를 막을수있었지만, 긴 행렬을 해제시킬수있는 방안을 미리 강구하지 않았다. 이것이 발생하게 된 원인은 주요 도로들에서 진행한 많은 공사 현장때문이었다.따라서 모든 교통은 대체된 도로를 이용할수밖에 없었지만 도로는 수용할수있는 한계를 뛰어넘어 긴 차량 행렬이 이어질수밖에 없었다. 차가 앞으로나 뒤로 오도가도 못하게 되는 막히게 되는 상황이 발생되어 무려 400명에 달하는 도로 순찰대 소속 경찰들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전부 동원되는 헤프닝이 벌어졌다. 하지만 이 거대한 교통 혼잡은 다른 한편으로는 지역 경제에 도움을 주는 결과가 되었다.즉 오도 가도 못하는 운전자와 탑승자들은 필요한 물과 음료수,먹을거리들을 구하기 위해 동분 서주하며 도로위에 급히 나선 지역민들에게서 구입을 하는 광경과 대체적으로 놀음과 카드 놀이를 즐기는 중국인들이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토너먼트 카드게임이나 작은 콘서트가 도로위에서 개최되는 광경이 펼쳐졌기때문이다.

북경에 있는 쾌적하고 안전한 호스텔에 예약하기

8월23일 뉴스: 10달만에 태어난 아기가 무려 20kg

중국에서 10달만에 막 태어난 아기의 몸무게가 초등학교 1학년에 해당하는 20kg, 분만을 담당했던 중국인 의사들에 의하면 이 놀랄만한 성장 속도를 가진 아이를 어떻게 치료하고 키워야 할지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고 한다. 그렇지만 아이의 엄마는 아이가 단지 먹을 것을 좋아하는 것일뿐이라며 아이를 옹호하며 실험 대상으로 아이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반대하고 있다.

중국을 여행할때 필요한 쾌적하고 저렴한 호스텔을 호스텔스클럽에서 예약하기

8월 23일 뉴스: 로마 시내를 방황하는 공룡

이태리 로마 지역에서 약 1미터의 길이를 가진 도마뱀이 로마의 Casal Palocco 지역을 어슬렁 거리는 것이 여러 사람들에 의해 목격 되었다. 자기집 근처에서 처음 발견한 로마 시민은 깜짝 놀랄수밖에 없었고 즉시 시 경찰과 산림 공무원에게 신고가 이루어졌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주변 사람들에게 주의를 당부하며 위험을 알렸고 산림 공무원은 작은 공룡처럼 생긴 이 파충류 도마뱀을, 소멸의 가능성이 있는 희귀 동,식물들에 대해 상업적인 판매나 사살이 이루어져서는 안되는, 보호해야 하는 미국 워싱턴 협약에 의해 Rieti 지방에 있는 야생 동물 보호 구역으로 옮겨져 치료와 함께 생존하게 될것이다.

이태리 로마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호스텔에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