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 카레라스(Jose Carreras)의 슬로베니아 공연 정보

2010.08.16.

카레라스 공연을 위한 루비아나에 있는 저렴한 호스텔및 쾌적한 숙소 정보

호세 카레라스(Jose Carreras)의 슬로베니아, 루비아나(Lubiana) 순회 공연 소식

10월7일 슬로베니아 수도에서 펼쳐지는 호세카레라스 공연과 숙소 정보

오늘날 세계적으로 유명한 3대 테너중에 하나인 호세 카레라스가 10월7일 슬로베니아의 수도 루비아나에서 소프라노인 Celine Byrne, RTV Slovenija 심포니아 오케스트라단, 지휘자인 maestro David Giménez와 함께 콘서트 공연을 가지게 된다. 그는 쥬세베 베르디의 희곡이나 자코모 푸치니 작품들중 특히, 멜로 드라마에서 풍부한 멜로디와 감성으로 주요역을 맡아왔고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그는 1946년 바로셀로나에서 전형적인 카탈로니아 가족, 아버지는 경찰이었고 어머니는 미용사였던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가 6세때 그의 어머니는 'Il Grande Caruso'를 관람하기 위해 그를 데리고 갔다. 그에게 있어 이때 오페라의 감동은 마음속깊이 자리잡게 된다. 유년및 청소년시절을 태어난 도시에서 교육을 받으며 자랐고 어려서부터 재능을 인정받아 8세의 나이에 첫 공연을 가졌다.

특히, 1970년부터 전문적인 직업 교육의 토대가 되었던 Gran Teatre del Liceu 고등학교에서 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1971년에 있었던 베르디 국제 성악 콩쿠르에서 우승에 이어 같은해 도니제티의 마리아 스투아다로 국제 무대에 데뷔한 그는 30대에 이르기 전 벨리니, 도니제티, 베르디, 푸치니의 레퍼토리를 소화하는 저력을 통해 수많은 오페라 교향악단에 있던 지휘자들의 눈에 띄어 수많은 활동의 기회를 얻었고 Trovatore, Bohème, Tosca, Turandot, La Battaglia di Legnano, I due Foscari 등의 작품들속에서 소프라노였던 Katia Ricciarelli와 함께 활동을 통해 예술적인 대가로서 반열에 서게 된다. 그의 명성은 1990년과 2003년도에 세명의 테너 가수였던,Plácido Domingo 와 Luciano Pavarotti와의 협연을 통해 더욱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된다. 카레라스의 빛나는 음악적 재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페라 무대에서 잘 드러난다.

3. 숙소 정보:

ALIBI HOSTEL에 예약하기

루비아나 구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주요 관광지나 유적지에 이동이 편리하고 루비아나 강이나 좁은 골목길들에서 보여지는 중세 분위기와 아름다운 경관들을 객실 발코니에서 자유롭게 바라볼수있다.총 100개의 객실이 있는 대형 호스텔이고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내부에 미술을 감상할수있도록 갤러리도 있고 근무하는 직원들은 아주 친절하게 당신의 숙박을 보장한다. 1박당 17유로부터 가능하다.

DIC hostel에 예약하기

루비아나 시내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호스텔이고 한번에 600명의 인원이 숙박 가능하고 시내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손님들을 위한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다국적 배낭객들을 쉽게 만날수있다.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리셉션에 근무하는 직원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광및 도시 정보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준다. 1박당 15유로부터 가능하다.

Hostel Park에 예약하기

2006년 8월에 호스텔은 현대적인 시설과 아늑한 인테리어 공간으로 리모델링되었고 객실에는 욕실과 샤워실이 있고 티비와 전화기,유무선 인터넷 접속등 편익 시설을 갖추고 있고 이외 여행자들에게 필요한 세탁및 탈수기, 티비나 영화 시청이 가능한 공용실과 게임룸등 공용실이 마련되어 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기때문에 입,출입이 편리하고 친절한 직원의 서비스를 제공받을수있다. 1박당 18유로부터 가능

호스텔스클럽에서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