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투아니아(Lithuania), 카우나스(Kaunas)에 있는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 정보

2010.08.09.

카우나스(Kaunas)에 있는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 정보

카우나스(Kaunas)에 있는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민박,게스트하우스 정보

특히나 발트 3국에서 유일하게 한국의 문화사와 언어를 배울수있는 도시가 있다고 하니, 리투아니아 제 2의 도시, 카우나스에 소재한 비타우타스 마그누스 대학교이다. 이곳에는 언제부터인가 한국의 아리랑티브 프로그램을 통해 전해지는 방송 내용을 통해 노래와 드라마, 춤, 쇼프로그램등을 즐겨 보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생겨나서 지금은 춤을 배우는 동호회나 언어를 배우는 학생들, 한국의 문화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문화를 배우고 한국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생겼다. 리투아니아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비자가 필요했으나 요즘은 필요가 없고 3개월 무비자 체류 가능하고 여행은 안전하게 할수있다. 그렇지만 현지 정보에 대해 미리 충분히 조사를 하고 방문할 필요가 있다.

리투아니아는 국민들 대다수가 가톨릭 교회를 믿는 이른바 가톨릭 국가이다. 그런 만큼 이 나라에는 가톨릭 유적이나 유물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리투아니아 사람들의 종교적인 성지로 잘 알려진 '십자가 언덕'은 종교를 탄압했던 구 소련 식민지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리투아니아는 구 소련의 연방공화국을 이루던 작은 도시에 불과했는데, 신의 존재를 거부했던 소련당국은 종교인들을 갖은 방법으로 탄압하기 시작한다. 이에 대한 항의 표시로 대중들은 한 언덕에 자신들의 신앙과 절개를 지키기 위해 자신들의 염원을 담은 십자가를 가져다 놓기를 지속했는데,반면에 구 소련군은 낮시간동안 불도저 및 탱크와 공군 폭격기로 이 십자가 언덕을 초토화 시키거나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렸고 밤이면 또다시 리투아니아인들에 의해 다시 십자가가 세워지고를 반복 하면서 꾸준히 명맥이 이어져 오늘에 이르고 있다. 그래서 이곳은 종교적인 성지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국민들을 하나로 묶어주는 매개체이다.

** 카우나스(Kaunas)에 있는 저렴한 숙소 정보

Hostel 10에 예약하기

총 116개의 침대가 있고 욕실이나 샤워실은 공용실이고 손님용 주방,주차가 가능하고, 대중교통을 편하게 이용할수있도록 주변에 버스와 트롤리버스등 정류장이 근처에 있다.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4-8인실로 구성된 객실은 우선 인터넷과 현대적인 시설과 편안한 침대를 제공한다. 1박당 10유로부터 가능하다.

Rivjera에 예약하기

호스텔은 카우나스 도시 주요 도로중에 하나인 Via Baltica E67에 있고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는 8개의 객실과 2인실 4개,4인실 1개가 있고 2개 객실에는 욕실만 있다. 모든 객실은 2층에 있고 1층에는 60명의 사람이 참석할수있는 연회장이 있고 외부에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어 차나 커피,음료수를 마시거나 휴식이 가능하다. 1박당 12유로 부터 가능하다.

Vila Senjora에 예약하기

고급스럽게 현대적으로 리모델링된 빌라는 2006년 4월에 오픈했고 Tallinn 방향 발틱(Baltica)해안까지 차로 7분 거리이다. 총 10개의 아늑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외부테라스에서 잠간의 휴식도 가능하고 차량이나 자전거등 주차가 가능하다. 디럭스 룸에는 마사지 샤워나 사우나등 전심을 풀어주는 샤워가 가능하고 장애자들을 배려한 시설도 눈에 띈다. 각 객실에는 전화기와 위성티비,무선 인터넷시설이 있다. 객실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2-8인실의 경우 약 12유로부터 숙박이 가능하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광및 도시정보에 대해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당신의 즐겁고 편안한 숙박을 보장한다.

Kaunas Apartments에 예약하기

작은 스튜디오부터 고급스런 아파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고 아파트에는 자가 주방 시설과 샤워및 욕실, 인원에 따라 침대가 마련되어 있고 카우나스의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이 아주 편리하고 다른 도시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객실에는 위성 채널 티비와 유무선 인터넷 접속, 세탁기등이 있다. 1박당 16유로부터 가능하다.

호스텔스클럽에서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찾아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