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의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 정보

2010.08.03.

소렌토 관광에 필요한 전망좋고 편안한 호스텔이나 민박등 숙소 찾아 예약하기

쏘렌토의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민박,게스트하우스 정보

고대 로마 시대에는 Surrentum이라 불리웠고 소렌토의 위치는 아주 안전하게 깊은 골짜기와 급경사지, 절벽들로 부터 보호를 받고 있고 오래전부터 그리스 문명의 영향아래 있었음을 많은 유적들과 울리세(Ulysses)가 만든 역사서 속에 찾아볼수있다. 이탈리아 남쪽 캄파니아 주, 나폴리 주변에 있는 작은 도시이고 베수비오(Vesuvio) 와 카프리 섬, 나폴리의 해안선을 잘 볼수있는 장소이고 레몬주(limoncello), 포도주·올리브유 산지로도 잘 알려져 있고 목공예도 유명하지만 주요 산업은 관광업이다. 절벽들위에 지어진 아름다운 파스톤 색감의 가옥들과 푸른 지중해 바다,급경사지에 자라고 있는 녹색의 나무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절경을 만든다. 항구에는 Naples, Amalfi, Positano, Capri, Ischia로 가는 정기 유람선들이 사람을 기다리고 있고, 나폴리 민요인 '돌아오라 쏘렌토로('Come back to Sorrento)'와 '오! 솔레미오(O sole mio)'로 유명한 쏘렌토!! 시인 토르쿠아토 타소(Torquato Tasso)가 여기서 태어났던 곳이기도 하다.

Ostello Le Sirene에 예약하기

소렌토에 있는 유일한 호스텔이고 바다와 “Circumvesuviana”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편안하고 편리한 교통에 비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수있는 숙소이다. 슈퍼마켓, 사진관,세탁소, 약국, 담배가게,식당과 바,미니 상점들, 자전거,스쿠터, 자동차 대여점등 다양한 편익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고 소렌토의 야경을 즐기기에 좋은 위치이다. 소렌토에서 가장 좋은 디스코텍으로 유명한 'Casino Club'에 우리 손님들은 무료로 입장 가능한 티켓을 제공하고 생음악과 라틴 아메리칸 음악도 들을수있고 리셉션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광 정보및 도시,행사 정보등을 얻을수있다. 모든 객실에는 샤워실이 있는 욕실이 있고 주변에 있는 Pompei,Ercolano 같은 유명 관광지를 Circumvesuviana를 타고 30분만에 도착할수있고 Ercolano에서 베수비오(Vesuvio)에도 가기가 용이하다. 1박당 18유로부터 가능하다

Village Santafortunata에 예약하기

Village Camping Campogaio Santafortunata 저희 숙소는 소렌토 도시에서 가장 멋진 경관을 가지고 있는 장소중에 하나이고 주변은 올리브,참나무, 레몬나무들이 감싸고 있고 나폴리의 아름다운 해변과 베수비오, 소렌토의 아름다운 절경도 보인다. 소렌토의 시내에서 1.5km덜어져 있고 대중교통에 의해 Pompeij, Positano, Amalfi, Naples, Capri 접근이 용이하고 내부 시설에는 작은 상점들과 식당, 피자가게,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아름답고 넓은 공용실, 멋진 계곡에 일광욕이 가능한 수영장, 베수비오 산이 바라보이는 절벽해안이 300미터 거리에 있다. 직원은 영어 소통이 원할하고 친절하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도시및 관광 정보,행사등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주고 당신이 조용하고 편하게 쉬고, 멋진 추억을 만들수잇도록 돕는다. 1박당 15유로부터 가능하다.

Mami Camilla에 예약하기

이태리 남쪽의 아름다운 절경과 문화, 요리, 생활 습관들을 자유롭게 볼수있는 좋은 경험이 될것이다. 가족이 운영하는 작은 민박이고 전통적인 지방 요리와 접대 방법,당신의 집과 같은 편안함과 안락함을 누리게 될수있다. 1박당 22유로부터 가능하다.

Villa Pollio에 예약하기

우리 가족들이 살고 있는 주택에 작게 운영하는 민박이고 우리는 소렌토 도시 인근에 있고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숙소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Pompeij, Positano, Amalfi, Naples, Capri 접근이 용이하고 객실에는 에어콘과 테라스, 욕실이 갖추어져 있다.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싱글,더블,트리플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마련되고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손님이 필요로 하는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숙소 근처에 약국, 슈퍼,피자가게,식당,펍등이 있다. 1박당 25유로부터 가능하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저렴하고 쾌적한, 전망좋은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