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로마에서 개최되는 U2 콘서트 음악 축제 입장료가 100유로도 안된다??

2010.07.30.

10월 8일: U2 콘서트 입장권과 숙박권이 결합된 저가 할인 상품!!

10월 8일 로마에서 U2 유럽 순회 공연 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된다.

10월 8일 올림픽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U2 360 투어 콘서트입장권이 아직도 남아있다. 콘서트 티켓은 35유로부터 시작되고 로마에 있는 숙박관련, 로마 시내, 로마 테르미니 역 부근에 있는,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M&J Place hostel과 같은 호스텔들에서, 단돈 18유로에 숙박이 가능한 곳들이 많이 있다.

10월은 로마를 방문하기에 아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관광철이 지나고 가을의 정취와 기온이 떨어진 가을 날씨이기때문이다. 로마인들은 로마의 날씨를 태양과 빛으로 표현하는 단어가 있었으니, “Ottobrata”이다. 콘서트가 시작되기전 일찍 도착할수있도록 미리 계획을 세워보자. Campo di Fioiri에서 점심 식사가 가능하도록 기차도 예매하고 숙소도 지금 예약하자. 이태리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을 트레비 분수에서 소원을 빌면서 먹자. 트라스테베레 강을 따라 흐르는 물을 바라보면서 도시가 세워진 로마의 경치도 즐기고 에스프레소 커피나 에피타이져로 과일이나 티라미수를 먹으며 잠간 휴식하자. 바티칸 박물관이나 콜로세움,포로 로마노,스페인 광장,베네치아 광장등 사람들로 붐비지 않는 잇점을 최대한 이용하여 여유있게 로마의 주요 관광지도 둘러보자.

로마시내에서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낸후 콘서트가 개최되는 올림픽 경기장으로 향하자. 테르미니(Termini) 중앙역에서 지하철 A선을 타고 Ottaviano역에서 하차한다. 거기서 다시 버스 32번을 타고 Piazzale della Farnesina 광장까지 간다. 그런다음 신나고 흥겹게 U2 콘서트를 밤늦은 시간까지 즐겨보자.!!

호스텔 선택:

YHA Ostello di Roma -Foro Italico A.F. Pessina에 예약하자 - 올림픽 경기장에서 단지 몇 걸음밖에 떨어져있지 않다. 오랜시간동안 흥겨운 노래와 춤으로 지쳐있는 몸을 이끌고 빠른 시간내에 숙소로 돌아오기에 안성맞춤이다. YHA Ostello di Roma 는 광적인 음악 팬들에게 아주 호의적이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을 그곳에서 찾아볼수있다: 식당,세탁소,자전거 대여, 바, 침대 시트, 24시간 리셉션 외에 다양한 서비스 제공, 다인실은 1박당 19유로부터 가능!!

YHA Ostello di Roma -Foro Italico A.F. Pessina에 지금 예약하기!

M&J Place Hostel은 테르미니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인터넷 접속, 조식, 침대 시트,손님용 주방,바,라운지등 찾아볼수있고 개인실은 1박당 70유로부터, 다인실은 18유로부터 가능하다

M&J Place Hostel에 지금 예약하기!

편안한 민박에 대한 선택:

만약 당신이 약간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숙박을 찾고 있다면 B&B Gli Artisti을 보세요, 유명한 바티칸 박물관에서 800미터 떨어져 있고 Otaviano(오타비아노) 지하철역에서 50미터 거리에 있다. 거기서 간편하게 버스 한번이면 U2 콘서트가 열리는 올림픽 경기장에 갈수있다. 로마의 중심부에 매력적이고 다채로운 객실을 운영중이고 조식이 포함된 더블룸을 120유로에 제공한다, 또한 인터넷 접속,시트및 타월, 아늑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B&B Gli Artisti에 지금 예약하기!

또다른 보너스 정보를 제공해 준다면, 여름철에 비해 더욱 저렴한 일반 항공기편뿐만아니라, 저가 항공이 있다는 것이다. 저가 항공과 저렴한 숙박, U2 콘서트 티켓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결코 잊을수없는 좋은 추억을 이 여름 가지게 될것이다.

이제 당신은 호스텔에 대한 가격 정보를 가지고 있고, 시설및 서비스 정보, 콘서트에 대한 정보도 가지고 있으니 U2 360 Tour Concert를 보기 위한 로마에서의 당신의 숙소를 지금 예약해보자!!

호스텔스클럽에서 U2 콘서트를 보기 위해 교통이 편리한, 저렴하고 쾌적한, 현대적인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