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비엔나 관광및 호스텔 정보

2010.07.02.

비엔나 관광및 저렴한 호스텔 정보

비엔나 여행을 하는데 필요한 정보및 저렴하고 쾌적한 호스텔 정보

'오스트리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가 [음악]이다. 모짜르트, 요한스트라우스 등의 유명한 음악가들이 태어나고 자라면서 왕성하게 활동한 나라로 일년 사계절 내내 음악의 향연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알프스 산맥에 인접한 조그만 나라이지만 스위스 못지않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오스트리아는 동쪽으로 헝가리, 슬로바키아와 서쪽으로 스위스, 남쪽으로 이탈리아, 슬로베니아, 북쪽으로 체코, 독일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나라이다. 국토 면적은 작지만 알프스 산맥의 영향으로 지역에 따라 서로 다른 기후를 나타내고 있다. 알프스 산맥에 가까운 서쪽은 온대성 기후, 대륙에 면한 동쪽은 대륙성 기후, 남쪽은 해양성 기후를 나타낸다. 계절의 변화가 뚜렷해서 여행하기에는 4월에서 11월사이가 가장 좋은 시기이다.

오스트리아의 수도는 비엔나이고 도나우 강을 따라 동,서유럽 사이의 관문 역할을 한다. 1558~1806년에 신성 로마 제국의 중심지였고, 그후 1918년까지는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중심지였다. 고상하고 기품있고 귀족적인 문화와 웅장한 건축, 사회적, 문화적 위업을 달성한 도시로서 유명하다. 빈의 화려한 역사를 보여주는 많은 유적들이 남아 있는데, 유명한 종교 건물들 중의 하나인 성 스테파누스 성당은 12세기 중엽에 세워졌다가 화재로 손실되어 200년 후 재건되었다. 다른 중요한 중세 건물로는 13세기말 합스부르크 통치자들의 성인 호프부르크, 14세기 미노리텐키르헤 교회, 마리아암게슈타데 교회가 있다. 17세기말이 되면서 플라구에콜룸 같은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비엔나 지역에서 바로크 양식은 70년 이상 유행했으나 마침내는 링 건축양식에 대체되었다. 링 양식의 건축물들을 잘 보기 위해서는 링슈트라세를 따라 걸어가보면 되는데 건물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으며, 그중에는 신(新)프랑스 르네상스풍의 국립 오페라 극장, 고딕 양식의 포티페 교회, 신이탈리아 르네상스풍의 빈대학교, 신플랑드르 고딕양식의 라트하우스(시청) 등이 있다.

비엔나 도시는 건축뿐만 아니라 음악에서도 수세기 동안 세계적 예술의 중심지였다. 프란츠 요제프 하이든,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루트비히 판 베토벤, 프란츠 슈베르트, 요하네스 브람스, 요한 슈트라우스, 구스타프 말러, 아르놀트 쇤베르크 등 많은 서양 음악가들이 서로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을 교환하며 이곳을 그들의 본거지로 삼았다. 티롤 민속춤에서 파생된 왈츠는 1820년에 이곳에서 완성되었으며, 그 직후에 위대한 비엔나 오페레단 시대가 개막되었다. 또한 세계적으로 아주 뛰어난 교향악단 중의 하나인 빈 관현악단(비엔나 필하모닉)의 탄생지이자 본 활동지이다.

빈에는 30개 이상의 유명한 박물관이 있다. 호프부르크 성의 보물실에 보관되어 있는 가장 돋보이는 소장품 중의 하나는 합스부르크가와 신성 로마 제국 황제들의 왕관이 있고, 세계 최대 규모의 그래픽 아트 수집품들이 많이 있는데, 100만 점 이상되는 수집품들중에는 렘브란트와 알브레히트 뒤러의 작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미술사박물관에는 합스부르크가에서 수집한 옛 명작들이 소장되어 있다. 지크문트 프로이트, 하이든, 모차르트, 베토벤, 슈베르트의 옛 집들은 현재 박물관으로 바꾸어있고, 미술사 박물관과 자연사 박물관또한 그 보존과 시스템으로 유명하고, 많은 수집품들을 전시해놓아 이를 찾는 전세계 많은 여행객들을 현혹시킨다.

호스텔 및 저렴한 호텔 정보:

Hostel Hütteldorf에 예약하기

햇빛이 비취는 야외 정원에서 조식이 가능하고 경비를 줄이면서 편아낳고 조용하게 쉴수있는 호스텔이다. 인근에 숲이 우거져 있고 아름답고 넓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고, 시내까지 15-20분이면 갈수있고 유명한 'U4' Disco Club에도 가깝다. 총 60개의 밝고, 아늑하고,청결한 객실을 운용중이고 몇몇 방에는 욕실과 샤워실이 있고 모든 객실에는 옷장과 사물함이 있다. 무료 조식, 무료 시트및 무료 인터넷,무료 주차,무료 지도 제공등 당신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놓았고 24시간 리셉션 운영, 공용실에 위성 채널티비,테이블 축구,보드 게임,세탁설비,자전거 대여등도 가능하다. 1박당 18유로부터 가능

Alibi Hostel Vienna에 예약하기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 친절한 직원의 안내, 저렴한 가격으로 편익시설및 놀이 시설 이용가능하고 비엔나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도시 관광정보를 얻을수있다. 철도역이나 공항에서 접근이 용이하고 호스텔이 위치한 지역은 다양한 색깔로 장식되어 있고 보헤미안 장식품의 분위기를 가진다.주말 저녁시간에 밤의 유흥을 즐기고 싶다면 주변에 있는 많은 식당들과 카페,바,클럽에서 친구들과 어울릴수있다. 호스텔 내부에는 공용 부엌과 로비에 일반 공용실, 무료 인터넷 접속등이 가능하고 관광안내 정보를 리셉션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편익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1박당 18유로부터 가능

Jacks Hostel Vienna에 예약하기

호스텔은 작지만 아늑하고 따듯한 환영으로 당신을 편안하게 맞아준다. 전세계 많은 국가들을 여행하고, 여행하면서 느꼈던 생각과 경험을 토대로 호스텔 운영을 시작했고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비엔나 시내, Thaliastrasse 지하철 역 부분에 있고 비엔나에서 당신이 방문하고자 하는 곳에 15분이면 도착할수있고 대중 교통을 편하게 이용가능하다. 다인실은 4-8인이 이용가능하고 무료 인터넷과 조식이 제공된다. 1박당 18유로에 제공

Wombats City Hostel The Base에 예약하기

호스텔은 아주 청결하고, 아늑하고,현대적인 편익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 론니플래닛에 여러번 소개가 되었다. 1999년에 오픈했고 모든 욕실응 리모델링되었고 바와 조식실,공용실이 추가 건축되었다. 1박당 20유로부터 가능

호스텔스 클럽에서 저렴하고 교통이 편리한, 쾌적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