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THAILAND), 코사무이 (KOH SAMUI) 주요 관광지 정보

2010.07.01.

코사무이 (KOH SAMUI) 주요 관광지 정보를 보고 전망 좋은 호스텔에 예약하자!

코사무이 (KOH SAMUI) 주요 관광지 정보및 호스텔 정보

싸무이의 날씨는 열대성기후이므로 일년내내 더운 여름날씨가 지속되며 계절에 따라서 건조하거나 습한 일교차의 변화가 있다. 싸무이에는 일년에 두번 정도 매우 더운 열대아 기간이 있는데, 첫번째는 3월에서 6월이고 평균온도가 32도에서 38도에 이른다. 두번째로 7월에서 9월 까지도 매우 더운 기간이며, 이 기간동안 기온은 최고 35도까지 올라간다. 가끔 비가 오기도 하지만 땅을 축축히 적셔주기전에 금새 멈춘다. 12월에서 2월까지가 관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싸무이는 우기에도 맑은 하늘과 태양을 볼 수 있으며, 열대성 소나기도 오래 지속되지는 않는다. 관광하기에 적당한 복장은 가볍고, 헐렁한 일상복 차림으로 다니는 것이 편하고, 사원을 방문하고자 하는 관광객인 경우 반바지나 짧은 소매, 짧은 치마를 피하고 단정하고 예의바르게 복장을 착용한다.

나비 농장(Butterfly Farm)에서는 섬에서 생육하고 있는 온갖 종류의 나비들을 모아서 키우고 있다. 그 섬에서만 서식하고 있는 갖가지 꽃들을 볼 수도 있고, 사무이섬과 인근 섬지역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어패류도 있다. 부근에는 벌꿀 농장이 있어서 관광객들이 벌꿀을 제조하는 현황과 맛을 시식해볼 수도 있다. 농장의 입장료는 50바트이다.

사무이 원숭이 극장(Samui Monkey Theatre)에서는 원숭이와 코끼리가 한데 어우러져 일도 하고 놀기도 한다. 차웽 해변 가까이 있는 주도로변의 이 극장에서는 매일2회 관광객들을 위한 공연이 있다 싸무이 섬은 방콕에서 710㎞ 떨어진 곳으로, 그 역사는 1500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1980년에 와서야 관광 여행코스로 알려지게 되었다. 그때부터 방문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해변을 따라 짚으로 덮힌 초가지붕의 1층 방갈로들이 지어졌다. 이 섬을 방문하는 대개가 배낭족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특급및 관광 호텔들이 들어서 있다. 사무이 섬은 태국에서 세 번째로 넓은 섬으로, 면적은 280평방㎞, 길이 25㎞에 이르고 있다. 섬의 대부분은 화강암과 석회암으로 되어 있지만, 섬의 산등성이에서는 거미줄처럼 흐르는 냇물을 따라 싱싱한 야채가 자라나고 있다.

여행팁:

싸무이섬을 돌아보려면 송타오(Songtao)라고 불리는 덮개가 씌워진 소형 트럭들이 택시처럼 섬의 좁은 골목골목들을 운행하고 있다. 이들은 나통(Na Thon)에서 주요 해변까지 운행한다. 일반적인 요금은 차웽Chaweng)까지 20바트, 라마이(Lamai)까지는 15바트를 받고 있다. 모터 스쿠터나 125cc 오토바이는 섬안에 있는 대부분의 방갈로와 상가에서 빌릴 수 있다. 해변을 오토바이로 산책하면 아주 즐겁다. 대여비는 하루에 150-180바트이다. 많지는 않지만 400cc, 750cc오토바이도 이용할 수 있다. 시내에서는 하루에 500-600바트(보험료 포함)를 지불하면 지프도 빌려 탈 수 있다. 호텔에서는 승용차 대여도 가능하다.

숙소 정보:

Tropical Garden Lounge에 예약하기

리죠트는 Koh Samui의 Mae Nam 에 있고 아름다운 야자수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35개의 방갈로는 야자수 아래 있고 고급스런 수영장을 둘러사고 있다. 모든 방갈로는 에어콘,썬텐이 가능한 긴의자,책상, 위성 채널 티비,음료수나 맥주,스낵이 있는 미니바가 비치되어 있고 수영장은 24시간 오픈되어 있다.

Jinta City Hotel에 예약하기

호스텔은 해안선을 따라 Nathon Bay에 있고 Thenathon city에는 Samui 정부 청사,은행,쇼핑센터가 있고 호스텔은 Samui 도시의 삶을 체험하고 보는데 아주 적합하다. 타이의 정통 음식과 해물 요리, 해가 지는 아름다운 일몰을 볼수있다.

Leam Din Hotel에 예약하기

호스텔스클럽이 인증한 친환경 호스텔이고 18개의 트윈룸과 18개의 더블룸이 갖추어져 있고 모든 객실에는 케이블 위성 채널 티비,냉장고,냉수,차나 커피,24시간 인터넷 접속등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작은 테라스나 발코니가 있어서 주변 경관을 감사항수도 있다. 식당에서는 타이의 전통 음식이나 국제적인 요리들을 제공받을수있고 에너지 절감을 위해 빗물을 받아 정화조나 화단에 사용하고 지하 저수조에 저장한다.

호스텔스클럽에서 태국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각도시별 호스텔 알아보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