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INDIA), 뭄바이 (MUMBAI) 관광 포인트

2010.07.01.

뭄바이에서 보아야 할 관광 장소들및 호스텔을 찾아 보자!

뭄바이 (MUMBAI) 관광지및 쾌적한 호스텔 알아보기

말라바 힐 (Malabar Hill): 뭄바이 시내에서 서쪽으로 아라비아 해에 위치한 고급 주택가로 마린 드라이브를 비롯해서 뭄바이 시내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언덕을 따라서 아름다운 화단이 조성된 페로즈샤 메타 정원이 있고, 메타정원 맞은 편에는 카말라 네루 공원이 있는데 이곳의 전망대에서 나리만 전망 포인트와 초파티 해안의 아름다운 모습을 바라 볼 수 있으며 특히 밤에는 '여왕의 목걸이'라 불리는 마린드라이브의 낭만적인 모습이 환상적이다.

마하라자 럭셔리 열차 (The Indian Maharaja Luxury Train): 침대안에는 고급스런 인도의 건축자재들과 금이나 보석으로 장식된 내장재, 각종 미술품이나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진 침실과 거실이 있고 식당에서 훌륭한 서비스와 함께 인도의 풍경을 여유롭게 바라보는 것이 즐겁다.

마니바반 (Mani Bhavan): 간디(Gandhi) 선생이 1917~ 1934년까지 종종 머물렀던 곳으로 간디를 기념하는 그의 유품들이나 기념품들이 잘 보존되어 있다

도비가트 (Dhobi Ghat): 뭄바이의 일명 세탁소로 불리는 이곳은 엄청난 양의 세탁물들을 5000명이 넘는 인도인들이 뭄바이 전 지역에서 보내 온 빨랫감을 지붕도 없는 시냇물가에서 열심히 세탁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아마도 한국의 60년대를 상상하면 이해가 될것이다. 빨랫줄과 지붕에 널려 있는 하얀색 천들은 인력으로 빨았다고 볼수없을 정도로 아주 깨끗한 하얀색을 만들어 낸다. ‘마하락쉬미 기차역’ 옆에 위치해 있으며, 직접 세탁하는 곳으로 내려가지 말고 다리위에서 보면 그 역사속의 한 장면을 바라 볼 수 있다.

침묵의 탑 (Tower of Silence ): 언덕위에 있는 조로아스터교도의 장례식장이며 죽은자를 탑 위에 안치시켜 풍장을 한다. 탑은 다섯 개가 있는데 죽은 자의 계급에 따라 나뉘어져 탑 안에 안치되고 이교도는 입장할수 없다. 1670년 뭄바이로 옮겨온 조로아스터교도 파시(Parsi )교도들이 생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장소로 1675년에 지은 것이다. 조로아스터교도는 시체를 야외 한적한 곳에 방치해두고 새(Bird)들로 쪼아먹게 만드는 조장(鳥葬)을 실시한다. 왜냐면 불은 신성한 것이므로 힌두교의 관례처럼 시체를 태우는데 불을 이용할 수 는 없는 것이다. 이곳은 신도 이외에 출입이 엄격하게 금지 된다.

마린 드라이브 (Marine Drive ): 원래 명칭은 ‘네타지 수바쉬 로드’라 불리 우는 해안도로인데, 퍄구만을 끼고 달리는 포장도로로 도로 주변에 고층 빌딩들이 즐비하게 세워져 있는 대도시의 면목을 드러내고 있다. 활 모양으로 달리는 해안선을 따라 ‘여왕의 목걸이’라고 잘알려져있는 아름다운 도로이다. 뭄바이의 맨하탄으로 불리며, 수족관도 있고 한적하게 해안선을 따라 산책하며 해가 떨어지는 석양을 바라볼 수 있다.

* 숙소 정보:

- Hotel Singhs International에 예약하기

우리는 3성급 고급 호텔이고 에어콘이 설치된 30개의 객실을 운용중이다. 우리는 뭄바이 서쪽 도시 외곽 Santacruz 국내선 공항에서 3km, Sahar 국제선 공항에서 6km덜어져 있다. 서부역인 Khar역 바로 앞에 있고 Juhu 해변에서 4km덜어져 있다. 객실에는 전화기,케이블및 위성 채널 티비,냉장고,24시간 냉온수 제공,욕실이 비치, 이외에 각종 편익시설이 갖추어짐, 인터넷은 로비에서 가능

Hotel Galaxy Residency에 예약하기

호텔은 뭄바이 교외지역에 있는 저예산 여행객들이나 배낭객들이 선호하는 호텔들중에 하나이고 국내,국제선 공항에서 접근이 용이하고 아시아 전자회사로서는 가장 큰 IIT, Seepz, MIDC 산업지역, BKC 와 Kurla 철도 터미널등이 인접해 있고 이곳들은 빠른속도로 발전이 진행되고 있다. 저예산으로 뭄바이를 구석구석보고 싶어하는 여행객들엑 아주 적합하고 개인적이 서비스와 겵코 잊을수없는 좋은 추억과 편안한 숙소를 제공한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뭄바이에 있는 숙소 정보 찾아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