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각 도시별 호스텔 정보

2010.06.14.

캐나다 각 도시별 저렴한 숙소

휘슬러,Whistler, 도시 호스텔 정보

AWA Whistler Pemberton Hotel에 예약하기

Pemberton의 아름다운 도시에 있고 호텔은 2010년 동계 올림픽이 개최되었던 Whistler 외곽에서 25분 거리에 있다.호텔로비를 나가면 근처에 Greyhound 기차역이 있고, 하루 온종일 휘슬러를 여행할수도 있다. 가격은 저렴하고 청결한 객실, 편한 침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요청에 의해 객실 을 선택할수있고 넓은 공간과 각종 편익 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

Banff 도시에 있는 호스텔 정보

Banff Y Mountain Lodge에 예약하기

배낭객들이 선호하는 호스텔이고 주변 시내에는 쇼핑가와 박물관, 다른 주요 관광지들을 쉽게 찾아볼수있다. 캐나다 록키 산맥의 아름다운을 볼수있고 호스텔은 아주 청결하고 안전하고, 믿을만하다. 80개의 다인실을 운영중이고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또한 개인실과 일부 개인실을 운영한다. 호스텔에는 요리를 자유롭게 할수있는 손님용주방, 티비 시청이나 영화, 독서가 가능한 공용실, 식당등이 있고 외부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친절하고 호의적인 직원은 풍부한 여행 경험으로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도시 행사 정보등 자세하게 안내해주고 당신이 필요한 도움을 준다.

Edmonton 에 있는 호스텔 정보

GO Backpackers Hostel Edmonton에 예약하기

호스텔은 새롭게 오픈한 숙소이고 손님들의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객실을 준비하고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유무선 인터넷 사용과 세탁,티비,훌륭한 공용실, 완벽한 조리 시설이 갖추어진 주방이 있고 객실은 전자 카드로 출입한다. 모든 객실에는 욕실과 샤워실이 있고 다인실은 4-6인실이고 개인 락커가 비치되어있다. 우리는 LRT (Lower Rail Transit) 에서 수분 거리에 있고 주변에 대중 교통 시설과 펍이나 식당상점들이 많다.

HI Edmonton에 예약하기

배낭객들을 위해 Edmonton 역사지구에 호스텔이 있고 여행객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쇼핑, pubbing, clubbing, Alberta 대학이 있고 시내에서 강을 가로지르면 있다. 호스텔에는 외부 안뜰이 있고 게임실,미팅장소, 조리 기구가 갖추어진 주방,무료 주차장이 있고 손님의 취향에 따라 개인실과 공유실로 나뉜다. 도시 일일 여행이나 도보 투어, 시내 관광등 다양한 외부 활동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가격은 시설과 서비스에 비해 아주 저렴하다.

Courtenay 에 있는 호텔

Cona Hostel에 예약하기

Courtenay 간 신애 둑편에 있고 청결하고 안전한, 믿을만한 가격으로 편안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을 가지고 오는 사람들에게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무료 무선 인터넷, 거대한 주방,코인 세탁기, 티비와 디비디 시청각실,수하물 보관이 가능하며 기타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Kelowna에 있는 호스텔

Kelowna International Hostel에 예약하기

아주 친절하고 청결하고 아늑한 호스텔이고 전세계에서 여행온 관광객들을 쉽게 만날수있고 친근하고 우호적인 분위기에서 편하게 쉴수있다. 개인이나 단체 모두 환영하고 친절한 직원이 다양한 여행경험을 통하여 자세하고 명확하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광정보와 도시 행사,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준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각 도시별 저렴하고 편리한 호스텔 찾아 보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