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 Montreal에 있는 호스텔 정보

2010.05.28.

몬트리올에 잇는 저렴한 호텔, 호스텔, 게스트 하우스, 민박집 정보

몬트리올, Montreal에 있는 호스텔 정보

Appartement Qualitas에 예약하기

호스텔스클럽에 인정된 친환경 호스텔 건축이다. 인위적인 물질들에 대해 재활용을 하고 있고 에어지 절약,중수도 시스템,환경 친화적인 시스템을 통해 발생되는 이익금은 친환경을 만드는데 재 투자가 이루어진다. 단열재의 사용과 태양열 판넬 사용을 통한 열효율 극대화및 전기 생산을 한다. 호스텔은 올림픽 경기장과 구 몬트리올시내 사이에 있고 근처에는 게이들을위한 촌락이 있다. 개인실과 아파트, 3인실을 운영한다.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친절한 직원이 도시및 관광정보에 대해 안내해 주고 초고속 인터넷 접속과 케이블 티비,수하물 보관, 디비디, 슬리퍼와 샌들이 준비되어 있다.

AWA Montreal Eureka Hotel에 예약하기

몬트리올 시내 중심에 있고 3성금 호텔로서 편안하고 청결한 객실을 제공한다. 객실들은 손님의 요청에 의해 다양하고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고 모든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 접속,전자랜지,냉장고, 헤어드라이기,디비디 대여, 잔전거 대여 가능하고 몬트리올을 잘알고 주변 도시들에 대해 여행을 많이 다녀본 직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도시및 관광 정보, 행사 정보에 대해 안내해준다.

HI-Montreal에 예약하기

3성금에 해당하는 우리는 몬트리올 시내에 있고 폐문이나 야간 통금이 없다. 시설내에 간단한 간식을 먹을수있는 카페가 있고 전세계 배낭객들을 아주 쉽게 만나고 친구도 사귈수있다. 호스텔 직원은 아주 친절하고 다국어를 구사한다. 시내 도보 투어, 로얄 산 등반, 바이크 투어, 흥미로운 바투어등 다양한 외부 활동이 계획되어 있고 객인실과 다인실을 같이 운영하고 에어콘, 모든 객실에는 욕실과 샤워실, 완벽한 주방 시설이 갖추어진 부엌,유무선 인터넷 접속, 관광 안내 정보, 세탁실, 테이블 게임,락커룸, 공용주차 가능.

Auberge Chez Jean에 예약하기

아늑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배낭객들을위한 숙소이고 우리는 도시에서도 가장 생동감있고 활발한 도시의 모습을 볼수있도록 시내에 있고 주변에서 문화적인 이벤트나 관광지에 접근이 용이하다. Mont-Royal, Lafontaine parcs 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여름이나 겨울철에도 다양한 외부 활동이 펼쳐진다.5분 거리에 Saint-Denis and Saint-Laurent 거리와 쇼핑 거리가 있고 밤의 유흥 활동에 필요한 장소로서 바나 펍, 식당, 디스코텍등이 있고 계절별로 몬트리올에서 벌어지는 행상화 이벤트에 참가할수있다. 유무선 인터텟 접속, 위성 채널 티비,비디오 디비디 대여, 공용주방 시설,피아노 기타등 악기,저렴한 가격에 자동차 대여가능, 로얄산이 바라볼수있는 테라스.

Montreal Central에 예약하기

2009년에 리모델링을 했고 새롭게 오픈한 배낭객들을 위한 호스텔이고 아주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시설, 현대적인 분위기,친절한 직원이 당신을 편아하고 안전하게 휴식을 취하고 돌아갈수있도록 서비스한다. 버스 터미널이 1분 거리에 있고 Berri-UQAM 지하철은 2분,몬트리올에서 가장 활발하고 신나게 젊은이들이 즐길수있는 거리에는 5분이면 갈수있다.무료 유무선 인터넷 접속, 무료 조식 제공,수하물 보관및 락커 사용, 티비와 비디오 시청,에어콘설치,냉장고, 전화기등, 편익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Globetrotter Hostel Montreal에 예약하기

새롭게 오픈한 현대적인 호스텔은 여행객들이 부담없이 편안하고 조용하게 몬트리올을 방문하고 갈수잇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인실은 4인실로 운영되고 저렴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금연자들에게 아주 적합하고 장기간 투숙자들에게 할인도 제공한다. 아파트에는 냉장고와 스토브, 티비등 전자제품등이 있고 주차도 가능하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저렴하고 청결한 숙소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