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각 도시별 호스텔정보

2010.05.27.

일본 각도시별 저렴한 호텔, 호스텔, 민박, 게스트 하우스를 찾아 예약하기

일본 각 도시별 호스텔정보

**Nagasaki도시에 있는 호스텔 정보

Nagasaki International Hostel AKARI은 나가사키에 있는 일본 전통 스타일의 첫번째 호스텔이고 나가사키 역에서 5분 거리에 있다.2008년도에 새롭게 리모델링을 했고 시설및 서비스는 유무선 인터넷 접속, 야간 통금 없고, 완벽한 주방 시설 갖추었고 객실에는 에어콘, 수하물 보관함이 있다. 호스텔은 전통적인 사찰이 있는 강변을 가로 지르면 있고 트램역까지 도보로 2분이면 간다. 주변에는 많은 상점들과 식당, 가게, 편의 시설이 있고 당신이 가고자 하는 장소나 도시에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편하게 이동할수있다. 일본인 가정이 운영하는 호스텔이고 아주 아담하고 따뜻하게 손님을 환영한다.

**Toyama 도시에 있는 호스텔 정보

Daibutsu Ryokan은 오래된 Takaoka Castle, 일본에서 3번째로 큰 부처 불상이 있는 Takaoka Daibutsu 근처에 있다.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Gokayama에 접근이 용이하고 Tateyama-Kurobe alpine 도 근처에 있다. Kanazawa에 가는데 기차를 타고 25분이면 갈수있다. 총 20개의 객실은 일본식으로 장식된 다다미 형식이고 오래된 일본 전통 가옥을 체험해 볼수있다. 주차가 가능하고 세탁이나 위성 채널 티비 시청도 가능하다.

**Nikko 도시에 있는 호스텔 정보

Minshuku Narusawa Lodge은 아주 편안하고 아늑한, 편리한 교통을 가지고 있는 숙소이다. 니코에 있는 오래된 사찰과 신사가가 옆에 있고 그것은 1999년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다. 매년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관광을 위해 방문하고 깊은 감동과 우호적인 분위기에 만족하고 간다. 객실은 다다미 매트가 깔린 일본 전통 가옥이고 도시 중심에서 약 1.5km 떨어져있다.

**Narita 도시에 있는 호스텔 정보

Narita Airport Hostel은 공항 근처에 있고 칸도에서 일본 여행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아주 적합하고 공항이나 역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8인용 2개의 다인실을 운영하고 인터넷, 락커, 수하물 보관,, 세탁 서비스, 공용 주방, 자전거 대여, 주차 가능등 이외에도 다양한 편익 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변 도시를 일 여행이나 트레킹이 가능하다,

**Nara 도시에 있는 호스텔 정보

Yamabe Hotel은 철근 콘크리트로 지어진 건물이고 객실은 개인실을 운영하고 욕조와 화장실은 객실 바깥쪽에 있다.1-2인을 위한 객실과 1-3인을 위한 객실, 6-9인을 위한 객실로 되어 있고 일본 전통건축의 미를 살려 현대적으로 내부 분위기를 만들었고 아늑하고 청결한 실내와 친절한 직원이 당신의 편안한 숙박과 관광을 보증합니다.

** Kanazawa 도시에 있는 호스텔 정보

Hotel Hinodeya은 Kanazawa 기차역에서 1분 거리에 있고 도시를 여행하고 새로운 것을 발견하려는 좋은 출발점이 될수있다. 20개의 객실이 있고 17개의 서양식 객실과 3개의 정통 일본식 객실을 운영한다. 모든 객실은 욕실과 샤워실을 갖춘 아주 현대적인 편익 시설을 잘 갖추었고 아주 청결하고 아늑하다. 차를 가져온 사람들을 위해 주차장이 있고 객실에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비지니스를 위한 팩스나 전화, 초고속 인터넷등 가능하고 세탁이나 다림질 시설또한 갖추고 있다.

호스텔스클럽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직접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