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각도시별 호스텔및 저렴한 호텔정보

2010.05.26.

각도시별 호스텔및 게스트 하우스를 찾아 예약하기

**Marsa Alam 에 있는 호스텔 정보

Best Western Solitaire Resort에 예약하기

Marsa Alam 국제 공항에서 38km, Al Quseir남쪽 110km지점에 호텔이 있고 총 151개으이 일반실과 9개의 스위트 룸을 운영중이다. 모든 객실에는 개인 발코니나 테라스가 있고 개별조절이 가능한 에어콘, 욕조가 있는 개인 욕실, 위성 채널티비,미니바,안전금고, 전화기등 각종 편익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해변은 400미터 거리에 있고 주변에 바와 식당이 있다. 호텔시설내에 수하물 보관, 24시간 룸서비스, 세탁서비스, 인터넷 카페, 쇼핑 아케이드, 공항을 운행하는 셔틀 버스, 의료 진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Paradise Resort Marsa Alam에 예약하기

호텔은 남쪽 홍해 바다 출구쪽에 있고 해안에는 열대어와 산호들을 볼수있고 5성금 호텔로 아주 평화롭고 청색의 깊은 연안에 위치하고 있다. 총 200개의 넓은 객실이 마련되어 있고 주변은 아름답고 평온한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고 각방에서 수영장과 바다가 내려다 보인다. 객실에는 안전 금고, 티비, 미니바, 24시간 룸서비스, 개별 조절 에어콘및 전화기및 세탁서비스, 식당이 갖추어져 있다. 파라다이스 로미 바에서는 오후시간이나 저녁시간에 음료수나 간단한 간식을 찾아 볼수있고 멋진 조명과 여유를 부릴수잇는 공간이 갖추어져 있다.

**Sharm El Sheik 에 있는 호스텔 정보

Logaina Sharm Resort에 예약하기

가족들이나 커플이 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이고 모든 객실은 수영장과 정원, 산책로로 둘러싸여 있다. 스위트 룸은 넓은 공간에 킹사이즈 침대와 에어콘, 완벽한 주방 시설을 갖춘 부엌, 전자 제품및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다. 로얄 스위트룸에는 두개의 넓은 객실이 있고 에어콘이 설치되어 있고 거실에는 소파형 침대, 풀장이 내려다 보이고, 조리를 위한 기구가 잘 갖추어진 부엌, 냉장고등의 전자 제품, 욕조가 있는 욕실에 4명이 숙박 가능하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콘과 의자와 테이블이 있는 넓은 테라스, 전화기와 티비 시청이 가능하다. 서비스로는 세탁및 의료진 서비스, 청소및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당구나 탁구장, 객실에서 유무선 인터넷, 주변 산책이나 자전거 , 죠깅등이 가능하다.

Criss Resort에 예약하기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멋진 장소에서 편하게 쉴수있도록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리죠트이다. 3개의 수영장과 주변 정원 경관이 아름답고 Naama 연안에 인접해 있고 도보로 5분 거리에 해변이 있다. 주변에 쇼핑과 클럽,바나 식당들이 있다.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밝고 위성 채널 티비나 편안한 침대, 에어콘, 부엌등 각종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발코니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주변 경관을 바라볼수있다. 슈퍼마켓이나 은행이 건너편에 바로 있고 영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아주 친절하게 관광이나 도시, 행사 정보를 가르쳐 준다.

sinai old spices에 예약하기

바쁜 관광일정을 벗어나 자유롭고 여유있게 자신만의 여행을 계획해볼수있는 숙소이다.바다와 사막 사이에 있고 Naama 연안에 인접해 있고 아름다운 해변과 멀지 않다. 가족이 운영하는 작지만 아름답고 따뜻하게 당신을 환영한다. 객실에는 에어콘, 위성 채널 티비,주방과 넓은 욕실등 각종 편익 시설을 갖추고 있고 밝고 따듯한 분위기의 색감과 시설로 마감되어 있다.

Jump Inn sharm에 예약하기

큰 수영장과 함게 건물이 서있고 수분거리에 Naama 연안에 인접해 있고 아름다운 해변도 멀지 않다. 다른 많은 해변과 쇼핑 센터, 영화관, 카지노에 쉽게 갈수있고 사람수에 따라 특별한 할인도 제공한다. 24시간 보안이 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매우 밝고 청결한 숙소이다. 모든 객실마다 욕실과 넓은 공간과 당신의 의류들을 위한 옷장, 웨스턴 서양식 주방에는 냉장고와 각종 전자제품 조리기구들이 있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더 자세한 안내 정보 알아보고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