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호스텔 정보

2010.05.21.

하노이에 호스텔이나 저렴한 호텔, 게스트 하우스, 민박 찾아 예약하기

Backpackers' Travel Hostel에 예약하기

2008년 6월에 오픈한 호스텔은 하노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조용한 숙소를 제공하고자 오픈했다. 리셉션은 24시간 오픈되어 있고 유무선 인터넷 접속과 공용실에는 전세계에서 하노이를 방문한 여행자들이 쉽게 어울리고 정보를 교환활수있도록 티비와 디비디,에어콘이 설치가 되어 있고 개인 사물함이 있어 물품 보관도 가능하다. 직원은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도시및 관광 정보에 대해 설명해 주고 편안하게 손님들이 쉴수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박당 4유로이다.

Hello Vietnam Hotel에 예약하기

베트남을 오랫동안 여행한 경험있는 사람에 의해 운영되고 있고 배낭객들이나 저가의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적합한 호스텔이다. 개인이나 단체 모두 환영하고 시설내부에서 유,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간식거리를 찾아볼수있고 영화나 게임, 테이블 게임등 친구들과 어울리수있도록 장소가 제공되고 직원은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도시및 관광 정보에 대해 설명해 주고 편안하게 손님들이 쉴수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일 아침마다 베트남에서 생산된 과일이나 채소지만 국제화된 풍성한 조식이 제공되고 더운 음료수도 제공된다. 1박에 3유로이다.

Hanoi Royal 1 Hotel에 예약하기

2성급의 고급스런 호텔이고 하노이를 방문하는 비지니스 출장자나 관광객들에게 부담없는 가격과 쾌적한 객실, 편안한 침대를 제공한다. 관광객들에게 교통이 편리한 지역에 있고, 주변에 전화국,은행과 항공사, 관광 여행사등이 있고 Hoan Kiem을 가볍게 산책하면서 평화스럽고 조용한 도시의 분위기를 체험할수있다. 구도심지역으로 부터 이어지는 실크로드와 호수는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이고 객실은 아주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각종 현대식 기구들과 설비들이 갖추어져 있다. 1박당 4유로이다.

Hanoi Emerald Hotel에 예약하기

총 20개의 객실이 있고 모두 청결하고 아주 조용하고, 편안하게 쉴수있도록 각종 편익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발코니가 있어 시내가 내려다 보이고 현대적인 시설과 아늑한 분위기가 편안한 분위기를 준다. 직원은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도시및 관광 정보에 대해 설명해 주고 편안하게 손님들이 쉴수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The Drift - Backpacker Hostel Hanoi에 예약하기

아주 현대적인 설비와 서구화된 내부 장식이 훌륭하고 하노이에 배낭객들을 위한 최근에 오픈한 호스텔이다. 내부에 당구장,바,플라스마 티비가 있는 영화관, 음향시설이 잘 갖추어진 실이 마련되어 있고 직원은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도시및 관광 정보에 대해 설명해 주고 편안하게 손님들이 쉴수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많은 공용실, 카페, 영화관,바등 에서 편히 쉴수있고 전세계 여행자들과 쉽게 어울릴수있다. 손님의 요청에 의해 다양한 사이즈의 객실을 선택할수있고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쾌적하며 편안한 침대를 가지고 있다.

하노이에 있는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 민박등을 호스텔스 클럽에서 찾아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