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Corfu 도시에 있는 호스텔 정보

2010.05.19.

코르푸에 있는 저렴하고 경제적인 호스텔이나 민박, 게스트 하우스

코르푸에 있는 저렴하고 전망좋은 호스텔이나 호텔찾기

The Pink Palace Hotel에 예약하기

그리스 섬들을 여행하는 배낭객들에게 알맞은 호텔이고 해변에 옆에 있고 야간 파티와 다른 유흥 활동및 스포츠를 즐길수있다. 숙박 가격에는 조식, 3가지 코스요리로 제공되는 저녁 식사, 관광세 및 픽업 서비스 료가 포함되어 있다. 객실에서 바다가 바라보이고 에어콘이 설치되어 있다. 젊은이들을 위한 야외 활동으로 자전거 타기, 섬 투어, 스쿠버 다이빙, 등산,스노클링, 하이킹등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해변이 바라보이는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쾌적하며 직원들은 아주 친절하게 서비스한다. 1박에 12유로부터 출발 한다.

Camping Village 'Dionysus'에 예약하기

코르푸 시내와 아주 가깝고 공항이나 페리 항구에도 이동이 편리하다.이상적인 위치로 인해 다른 섬들을 방문하는데도 아주 편리하고 Ipsos, Gouvia, Dassia 리죠트에도 가깝다. 캠핑 지역은 무려 400년이 넘는 올리브 나무들이 자라고 있고 모래 사장에서 300미터떨어져 있다. 숙소 주변에는 많은 바와 식당,수영장 샤워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고 슈퍼마켓, 24시간 리셉션, 전화기, 안전 금고,환전도 가능하다. 텐트를 대여할수도 있고 유희를 위해 해변에서 비치볼이나 배구, 베드민턴, 테이블 테니스, 비디오 게임이 가능하다.이외에도 스쿠버 다이빙과 승마,골프, 보트 대여가 가능하다. 1박에 8유로이다.

Pantokrator Hotel에 예약하기

코르푸 섬의 북동쪽 해안에 인접해 있고 국제 공항과 코르푸 시내에서 18km 떨어져 있고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치 사진속 촌락을 이룬 멋진 곳중에 하나이다. 이오니아해안의 맑은 물과 청정한 공기, 알바니아와 그리스가 바라보인다. 전통적인 그리스 양식으로 건물이 건설되었고 조용하고 평온하게 모든 세대들이 쉴수있는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시설내부에 수영장,식당, 바,24시간 리셉션, 정원, 테라스, 흡연실, 장애자를 배려한 실이 있다. 가족들을 위한 객실과 에어콘, 무료 주차, 수하물 보관, 카라오케, 월풀 욕조, 인터넷 접속,환전등 손님이 필요로 하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1박에 17유로이다.

Corfu Backpackers에 예약하기

Agios Gordios 해변 오른쪽에 위치하고 2성급 호텔로 알려진 The Pink Palace Resort 의 제휴 업체이기도 하다. 호스텔은 Agios Gordios 촌락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있고, 버스 터미널과도 가깝다. 객실은 2인실부터 4인실까지의 개인실과 다인실이 있고 대부분의 객실에는 욕실과 샤워실, 에어콘,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밡코니가 있다. 1박에 19우로이다.

Corfu Odyssey Beach Hotel에 예약하기

가족이 운영하는 정감있는 호텔이고 멋진 일몰과 청정한 물, 모래 사장 해변으로 잘 알려진 Agios Gordios 해변근처에 있다. 이오니안 해안을 바라보며 조용하게 쉴수있고 집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3가지 코스 요리를 맛볼수도 있고 채식주의자를 위한 식당도 준비되어있다. 그리스의 역사와 문화, 요리, 전통적인 것들을 배낭객들이 알아갈수있도록 많은 프로그램과 함께 배려를 해주고 친절한 직원들이 아주 자세하게 안내하고 설명해준다.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어 아름다운 일출과 멋진 바다를 바라볼수있고 언덕을 둘러싸고 있는 멋진 자연 경관에 놀라게 될것이다. 1박은 24유로부터 출발 한다.

Yannis Hotel Corfu에 예약하기

호텔은 전원으로 둘러싸여 있고 가족이나 커플 연인이 머물기에 아주 적합하고 친절하고 우호적인, 아늑한 분위기에 손님들이 조용하고 편하게 쉴수있고 발코니에서 주변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수있다. 코르푸의 전통적인 양식으로 디자인된 빌라는 내부를 아주 현대적이고 고급스런 형태로 리모델링했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편하고 아늑하게 서비스한다. 시설내부에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고 선텐이나 해변을 거니는 가벼운 산책도 가능하다

코르푸에 있는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를 호스텔스 클럽을 통해 예약해 보자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