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여행지로 각광받고 천상의 낙원처럼 느껴지는 인도네시아!!

2010.04.12.

“indos” and “nesos”를 가진 인도네시아 신혼 여행지로 각광받고 천상의 낙원처럼 느껴지는 인도네시아!! 무려 18.200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국가이며 태평양과 인도양을 통과 해야만 하는 오스트레일리아와 아시아가 만나는 세계 최대의 열도 국가

인구의 대부분이 5개의 주요 섬(Sumatra, Kalimantan, Sulawesi, Irian Jaya, Java, 전체 인구의 70%가 거주)에 나누어져 거주한다. Java 섬의 자연 경관은 121개의 화산으로 특징지어지고 고도가 무려 4000m에 이르고 그것들중 30개는 아직도 활동중이다. 인도네시아(Rupia indonesiana)의 지속적인 정쟁과 2002년 Kuta에서 발생된 폭탄 사건으로 인해 매년 수천만의 관광객들이 이런 천국과 같은 환상의 도시를 방문하는 것에 대해 많이 망설인다. 수도는 자카르타(Jakarta)이고 전세계인들이 선호하는 지역으로는 발리(Bali)인데 이는 많은 관광객들이 하얀 백사장에서 낮게 드리워진 태양아래 편안하고 조용하게 휴식을 즐길수있기때문이다. 관광객들의 편의와 쾌적함을 위해 호텔들과 식당들은 아주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시설들을 자랑으로 하고, 다양한 야와활동을 할수있는 여건으로 인해 도보 여행부터 수중 탐험에 이르기까지 관광객들이 즐길만한 놀이거리들이 많이 있다. 낙원의 뒷편으로 수많은 관광객들이 다시한번 놀라게 되는 것은 “Pura”라 불리는 많은 사원들이다. 또한 많은 공연들이나 전통 춤에서 사용되는 가면은 인도네시아의 문화를 소개하는데 꼭 필요한 요소이다. 인도네시아네덜란드로부터 1602년부터 1945년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날때까지 지배받았으며, 2차대전기간동안에는 일본의 지배를 받았다, 경제는 1995년경 많은 경제 발전을 통한 재정의 위기때문에 고통을 당했었고, 불행중 다행으로 풍부한 석유와 금은 전세계 곳곳으로 수출한다.

지속적인 우기와 함께 습한 더위를 가진 특이한 기후로 인해 이 지역을 관광하려는 사람들은 기온이 20~35°C에 달하는 6월부터 9월까지의 건기를 추천한다. 비록 온도계가 30°C를 넘지 않는 11월부터 4월까지는 여행을 피하라고 권하고 싶다, 혹여 당신의 휴가 기간동안 내내 1952년 데메테르의 뮤지컬 영화라는 노래를 합창하고 싶지 않다면 말이다.

정치,경제적인 불안함으로 인해 여행객들은 여행경비를 정확하게 계획하는 어려움이 있고, 특히나 성수기인, 6월부터 9월달엔 관광하기 좋은 기후가 이어지고, 덥고 건조한 날씨를 보이는데, 이 기간을 지나면 빈번하게 내리는 비로 인해 즐거운 관광을 방해할수있다.

인도네시아인의 종교는 대분분 무술림으로 달력에 따라 행사들이 있고 라마단(Ramadan,일년중 9번째달의 이름)이라는 기간이 있다. 새벽부터 해질녁까지 모두가 신을 경배해야만한다. 이 기간동안 지역의 분위기는 모든 상점들이 문을 닫고 움직임이 거의 없는 죽은 도시처럼 적막함까지 감돈다. 해가 다시떠오르면 도시는 생기를 되찾으며 축제와 집단적인 기도회가 벌어지고 모든 시민들,관광객들조차 라마단 예식을 존중해야만한다. 이 라마단의 희생 기간에는 소위 Aid al-Fitr라 불리는 작은 축제와 함께 종료가 되고, 이 축제는 특히나 아이들에게 큰 인기이고 순례자들의 달에 10일동안 거행된다. l’Aid al-Adha와 희생의 제사는 이슬람의 절기가운데 가장 엄숙하고 중요한 제례의식이고 또한 알라(Allah)신이 희생 제사동안 양으로 아브라함(Abramo)의 아들을 대체하는 기막힌 광경을 목도하는 Aid al-Kabir또한 중요한 의식이고, 이외에도 매달마다 Maometto의 탄생을 기념하는 l’Aid-Milad-an-Nabi의식, 1월과 2월사이에 거행되는Lebaran, 3월달에 있는 힌두교 신년 행사인 Capodanno indù, 3월28일에 있는 Mutton’s feast, 4월과 5월 사이에 있는 무슬림 신년행사인 Capodanno musulmano, 5월달에는 Waisak등의 행사가 있다.

**관광팁:

- 섬이라는 특성때문에, 관광을 위해 철도로 이동하는 것은 어렵고, 단지 Java, Sumatra 섬에서 일부가 운행되고 나머지 섬에서는 버스로 이동하는것이 경제적으로도, 빈번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편리한 이동 수단이다.

- 최근 소수민족인 찌아찌아족에게 한글이 보급되었다

호스텔스 클럽에서 더 많은 숙소 정보 찾아 예약하기

발리에 있는 교통이 편리하고 쾌적한 숙소정보 보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