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10개의 장소

2010.04.01.

휴가를 보내기에,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10개의 장소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10개의 장소를 꼽는다면?

자신의 반쪽, 사랑하는 이와 휴가를 함께 보내기에 가장 낭만적인 장소를 분류해본다면, 4위에 이태리(Italia) 친퀘테레(Cinque Terre)가 선택되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연인들과 함게 낭만적인 곳에서 휴가를 보낼수있는 곳을 찾는다. 스트레스와 각종 오염물질로 가득한 도심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사랑하는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있다면 얼마나 큰 삶의 보탬이 될것인가?

1위는 인도에 있는 와일드 플라워 홀(Wild Flower Hall)이 선택되었다. 이곳은 멋진 경치를 구경하며 오염되지 않았고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상태를 체험하며 온천을 즐길수있는 곳이다. 심라 시내에서 약 15km 떨어져 있고 1995년에 지어진 호텔은 영국군 사령관의 저택으로 사용된것을 리모델링했다고 한다.

*인도 숙소 지금 예약하기

2위는 프랑스 남부 부슈뒤론 주에 있는 삼각주 지역에 있는 카마르그(Camargue)이다. 길게 늘어진 백사장 해변과 드넓게 도시 외곽에 분포되어 있는 자연 보호 공원에서는 다리와 목이 긴 백로와 황새, 조랑말등 각종 희귀종 식물이나 동물들이 뛰어놀고 중세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듯한 아름다운 중세 성당이 마을에 우뚝 서있고, 좁은 도로를 왕래하는 사람들의 모습까지 예전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는 듯하다.

*프랑스 숙소 예약하기

3위는 일본 교토(Kyoto)가 선택되었는데 이는 많은 연못들과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는 신전 내외부들에서 보여지는 다양한 채색과 제단들의 독특함때문에 선택되었다고 볼수있다.

*일본 교토에 있는 편안한 숙소 예약하기

4위는 이태리에서 유일하게 선택된 도시로 친퀘테레(Cinque Terre)이다. 이 도시는 5개의 도시로 구성되었고 즉 Monterosso, Vernazza, Corniglia, Manarola, Riomaggiore이다. 1997년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이 되었고 국립 공원인 이 도시에서 제공하는 것은 바다 경관뿐만아니라 숲과 바위를 지나며 사랑의 대화를 나눌수있는 산책길, 보트를 타고 하는 여행, 성지 방문을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더불어 리구리아의 독특한 요리와 포도주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이태리 친퀘테레에 저렴한 숙소 예약하기

계속해서 5순위를 찾아보면 캐나다 몬트리올(Montreal)이 보인다. 다양한 식당들과 다양한 모자이크 장식의 디자인을 찾아볼수있는 문화 탄생의 모태로 표현되기도한다.

*케나다 몬트리올에 저렴하고 교통이 편리한 숙소 예약하기

6위는 벨기에 브룩셀(Bruxelles)이다. 이곳도 역시 중세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는 비좁은 작은 골목길들과 골목을 메우고 있는 작은 상점들, 가게들, 식당들은 좀더 낭만적인 분위기를 도시에 선사한다.

*브룩셀에 저렴하고 청결한 숙소 예약하기

7위는 카라이비 섬의 산타 루치아(Saint Lucia)이다. 눈처럼 하얀 백사장이 길게 펼쳐지고 높다란 야자수, 광대한 숲이 무척 인상적이다.

8위는 캘리포니아의 Napa 계곡이다. 이곳에는 거대한 포도재배 단지와 고급스럽게 요리를 제공하는 식당들, 설비와 서비스면에서 최고인 광천수 온천욕으로 유명하다.

9위는 작은 워싱턴이라 불리는 Inn이다. 워싱턴시티에서 약 100km떨어진 서쪽 Blue Ridge Mountains과 Shenandoah Valley 사이에 자리잡은 작은 마을로 여유있게 휴가를 보내며 에너지를 재충전할수있는 곳이고 칵테일과 고급 요리가 일품이다.

*워싱턴에 교통이 편리하고 저렴한 숙소 예약하기

10위는 뉴질랜드의 Wanaka 호수이다. 뉴질랜드 중부지방에서 해수면보다 약 300미터 위에 위치한 아름다운 남쪽 섬으로 43km에 달하는 긴 호수를 끼고 있는 아름다운 도시 휴양지이다.

*뉴질랜드에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예약하기

호스텔스 클럽에서 낭만적인 숙소 찾아보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