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델란드, 암스텔담 여행 팁(Amsterdam tourist tips)

2010.03.31.

암스텔담을 여행하려는 관광객들에게 시기 적절하고 꼭 필요한 여행 팁을 제공하고자 한다.

네델란드, 암스텔담 여행 팁(Amsterdam tourist tips)

암스텔담을 여행하려는 관광객들에게 시기 적절하고 꼭 필요한 여행 팁을 제공하고자 한다.

클럽들:

암스텔담을 여행하는 관광객들이 이 도시의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시내 중심에 위치한 가장 규모가 큰 클럽을 방문할 필요가 없다. Leidse 광장에 위치한 MELKWEG 나이트 클럽에서는 목,금,토요일 밤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젊은이들이 모여 춤을 출수있다. 또다른 멋진 장소로는 Leidse 광장(Weteringschans 6)과 동일한 위치에 있는 Paradiso 클럽이고 수,목,금,토요일 저녁에 학생들을 위한 커다란 파티가 벌어진다.

다른 두개의 멋진 장소로는 Club hotel Arena이고 이곳에는 훌륭한 식당과 바, 호텔이 있는 복합 건물이고 주말 저녁에는 나이트 클럽이 운영된다.당신은 이곳을 Gravesandestraat 51에서 쉽게 찾을수있다. 그리고 Club Escape는 Rembrandt 광장에 있고 특히나 house music에 열광하는 팬들을 위한 적합한 장소이다. 이곳은 트램 4번을 타고 갈수있고 Rembrandtplein 11가에 있다.

나이트 클럽에 가는 대신에 당신이 편안한 마음으로 갈수있는 다양하고 큰 바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라틴 살사 음악에 빠져들기 좋아하고 당신의 엉덩이가 흔들린다면, 입장료가 무료인 금요일 저녁 bar Cantinero를 방문해볼필요가 있다. 그곳에는 2개층의 댄스 홀이 있고 그곳에서 자신들이 보여줄수있는 최고 기량의 춤 솜씨를 뽐낼수있도록 춤 전무가들을 위한 곳과 일반 아마추어를 위한 장소가 구분되어 있다. 그곳은 Marie Heinekenplein 4번지에 있고 트램 25번을 타고 Heinekenbrouwerij에서 하차하면 바로 앞에 있다. 살사를 원치 않는다면 거기에는 학생들이 좋아하는 Danssen bij Janssen이 있고 특히, 수,목요일에는 학생들만 모여있는 장소를 발견할수있을것이다.이곳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연주되고 특히,팝이나 top 40이 연주된다. 당신은 Handboogstraat 11번가에서 쉽게 찾을수있고 Kalvertoren 쇼핑몰 정면 바로 앞에 있다. 음악에 맞추어 신나게 몸을 흔들고 춤을 추고나면 당신은 “Ice bar”를 찾게 될것이지만 당신의 자켓과 친구를 데리고 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은 암스텔담에서 당신이 잊을수없도록 최고로 차갑고, 맛잇는 맥주를 맛볼수있다. 이곳 Ice bar은 Amstel 194-196지에 있다.

식당들:

클럽과 바에서 각종 파티를 즐긴후에 다른 친구들과 다시 어울리는 대신 당신에게 필요한 건강식의 요리를 먹어야만 한다면, 가장 첫번째로 추천하고 싶고 당신이 방문할 가치가 있는, 맛있고 저렴한(일일 매뉴가 7.95유로) 식당을 추천하고자 한다. 식당이름은 Het Pakhuis로Voetboogstraat 10/12번지에 있고 Kalverstraat가에 있는 Kalvertoren 쇼핑센터가 바로 옆에 있다.

건강식은 아니지만 전형적인 네델란드 스낵이나 저녁식사를 먹고자 한다면 Febo에 갈 필요가 있다. 이곳에서는 kroketten, Patat met, Frikandel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수있고 식당 주변에는 Damrak, Munt / Rembrandtplein, Leidseplein, Dappermarktand the Albert Kuijp market이 있다. 거기에는 또한 스페인 요리를 맛볼수있는, 암스텔담에서 가장 최고로 스페인 요리를 잘하는, Pata Negra가 있고 보통 한 접시당 3-4유로 정도 한다. 이 식당은 Utrechtsestraat 124번지, 1017 VT Amsterdam 에 있고 트램 4번을 타고 오면된다.

커피숍들:

암스텔담에서는 모두가 알고있듯이 대마초를 합법적으로 흡연할수있고 당신은 꼭 대마초나 마약을 하는 장소를 확인해보야한다. The Rokerijat the Singel 8, Leidsestraat 41와 Amstel 8, Warmoestraat 52번지에 있는 the Hill street Blues등 이런것들에 대해 혼란스러워 하거나 당황하지 말고 암스텔담에서 2개의 커피숍만이 정상적인 커피숍이다.

호텔들:

바쁘거나 대마초 흠연을 하더래도 자전거를 타고 홍등가를 방문해보거나 시내를 일주해보고 싶을것이다. 우리는 믿을만하고 청결한 호스텔에서 숙면을 취하게 될것이다. 지금 즉시 예약해 보자

Hostel the Globe centre

Amsterdam hostel centre

Stayokay Vondelpark

Stayokay Zeeburg

Dam Hotel

Slotania

이벤트들:

유럽에서 크고 영향력있는 암스텔담은 연중 많은 관광객들이 보고 즐기고, 다양한 환경을 체험할수있도록 크고 많은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고 혹 이러한 행사들에 올수없다면 결코 잠들지 않는 도시, 암스텔담뿐만아니라 다른 네델란드 도시를 방문해보라고 권하고 싶다.

4월29일 Queensnight

4월 30일 Queensday

5월5일에는 홀란드인들이, 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 군들로 부터 그들의 자유를 되찾은것을 기념하는 'Bevrijdingsdag” 행사가 매년 여전히 벌어지고 있고, 전국적으로 큰 축제들이 열린다. 암스텔담 도심 길거리들에서는 많은 콘서트와 음악 축제가 벌어진다.

여름기간동안 암스텔담에서는: Uitmarkt은 8월 29,30,31일 열리고 매년 개최되는 이 행사는 8월 마지막주에 항상 열린다. 그것은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의 상징이기도 하고 풍성한 먹을거리들이 담긴 자판과 음악, 콘서트가 있다. 또다른 행사로는 6월31일부터 8월16일까지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연극,음악,댄스,영화 축제가 열린다. 모든 도시 공원들은 분수, 극장등 더 많은 장소들과 함게 문화 관광을 위한 특별한 행사로 변모된다.

공원:

공원은 여름기간동안 편하게 주차할수있는 장소이다. 축구를 하는 사람들을 보며 온종일 휴식을 취할수도 있고 음악을 연주하거나 단체 대마초 흡연 그룹에 끼거나 스케이팅을 즐기거나 공원을 가볍게 산책이나 죠깅하며 몸을 풀수도 있다. 가장 좋은 공원은 The Vondelpark, Safati Park, the Rembrandt Park이다.

시장:

만약 당신이 호스텔에서 건강식 요리를 준비하기 위해 과일이나 채소를 구입할 필요가 있다거나 시장을 구경하고 싶다면 다음의 시장들중 한곳을 방문해보면 좋을 것이다. The Albert Kuijp market (A’dam south, tram 4, 24 and 25), the Dapper market (A’dam east, tram 10 and 7), the Kinker market (in the Kinkerstraat tram 17).

쇼핑:

당신의 눈을 즐겁게 하고 여행의 한 부분으로서 즐길수있는 쇼핑은 암스텔담에서도 당신에게 적당한 곳이 있다. The kalverstraat ( centrum), Utrechtse straat (centrum). The Kinkerstraat (west), 도시 남쪽 Albert Kuijp market 시장주변 지역이나 아주 명품들을 판매하는 동쪽 Dapper market 주변도 가볼만한다.

“ Amsterdammers”사이에 유명한 장소로 알려진 “Negen straatjes”은 Jordaan의 이웃들이 있고 9갈래의 길이 펼쳐져 있다. 9개의 긴 길거리에서 당신은 골동품이나 재활용품,중고용품등을 찾아볼수있고 The Kalvertoren와 the Magna Plaza에 있는 작은 두개의 쇼핑몰도 둘러볼수있다.

Netherlands 도시에 있는 청결하고 저렴한 숙소 호스텔스 클럽에서 예약하기

암스텔담에 있는 안전하고 교통이 편리한 숙소 직접 예약하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