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한 미소의 나라, 태국

2010.03.17.

아시아 천혜의 관광지 태국

환한 미소의 국가, 태국(Kingdom of Thailand)

크리스탈 빛으로 반짝거리는 바다, 천혜의 해안, 훌륭한 요리,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마사지, 아주 친절한 접대와 환상적인 자연 경관

태국을 상징하는 상징물에는 창타이(Chang Thai 태국 코끼리), 독 라차프륵(Dok Rachapruek), 살라타이(Sala Thai)가 있다.

태국은 고대 문명의 고고학적 유물들, 오염되지 않은 자연, 아름다운 해변, 저렴한 여행 경비때문에 전세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국가 중에 하나이다. 동남 아시아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인도네시아, 미얀마 그리고 중국 남부지역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여건으로 인해 인구 대부분은 태국인이나 중국인이 대부분이다.

방콕은 태국의 관문으로서, 지속적인, 도시 문명의 변화를 꿈꾸는 태국의 수도이며 두개의 안면을 지닌 도시이다; 화려한 궁전들,불교 사원들이 있고 그것들중에 단연 으뜸인 왕궁과 부다 성벽으로 둘러쌓인 스메랄도 부처 신전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주변에는 현대적인 중심 상업 시설들이 있고 각종 기념품이나 전통 상품들을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수있고 밤의 유흥 문화나 야시장 상인들의 모습을 통해 문화의 한 단편을 엿볼수있다.

태국의 크리스탈 처럼 반짝이는 Andamane 해안 바다 물은, 아주 독특하게, 스노클링이나 다이빙등 해양 스포츠를 즐기려는 매니아들에게 아주 최상의 조건을 가진 장소로 유명하다.푸켓(Phuket)섬은 오렴되지 않은 자연과 유희가 한데 어우러진 멋진 휴양지이다. 아직도 섬가운데 어부들의 오래된 촌락이 발견되고 섬안에 있는 강에서는 잠수부들사이에 수중 세계 체험을 해볼수있는 이상적인 장소이다; 추천 하는 곳은 Similan Island와 Beach이라는 영화에 소개된 Phi Phi Island, 이곳에는 바다위에 작게 돌출된 암석이 있다.

여행전 주의 할점은 태국의 기후는, 세개의 계절로 나뉜 열대 기후나라이고 3월부터 5월까지는 덥고 건조한 날씨로 평균 기온은 34도 정도까지 올라가는 매우 더운 계절이다. 6월에서 10월까지는 평균 29도 정도의 날씨로 우기에 해당하며,짙은 안개와 단발성 소나기 비가 4월부터 10월까지 집중되어 있기때문에 즐거운 관광을 위해선 날씨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

푸켓(Phuket)의 반대편에는 열대 우림들과 코코아 야자수로 둘러싸인 숲과 하얗고 아주 고운 열대야 백사장을 간직하고 있는Samui가 있다. Koh Samui는 다양한 유형의 관광객들에게 만족감을 줄수있는 장소이며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즐기고 생동감있는 밤의 유흥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와 여유로움과 조용한 휴식을 취하고자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최적의 장소이다. 근처 Koh Phangan 섬은 Haad Rin 해안을 비추는 보름달로 유명하고 자연스런 아름다움과 멋진 경치로 인해 사람들에게 좀더 인식되어지고 있고 친구나 연인이 어루러져 낭만적인 저녁 시간을 보낼수있다. Koh Tao는 태국에 있는 멋진 섬들중의 하나로 잘 알려져 있고 스노클링이나 바다 잠수등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으로 동호인들에게 인기이다. 많은 호텔들, 리죠트,식당들에서 자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Nang Yuang 섬을 탐방하는 일일 관광 코스나 두개의 하얀 백사장이 하나로 만나는 곳, 돌고래를 구경할수있는 곳도 있다.

세계문화 유산 유적을 둘러보고 싶다면 씨 싸차날라이 역사 공원이나 쑤코타이 유적지나 아유타야(Ayutthaya) 유적지에 가면 수코타이(Si Satchanalai) 시대의 건축과 도시 모델들을 한눈에 볼수있다.

* 여행팁:

- 태국의 국교는 상좌부 불교 또는 남방불교(Theravada Buddhism)로 불교에 대한 신앙심은 대단하므로 종교적인 언쟁은 피하는 것이 좋다.

- 태국의 공식화폐는 밧_Baht(이하B)이다.

- 언어는 태국어를 사용하지만 대부분 영어 소통이 가능하다.

- 도박과 내기 게임 등으로 유인하여 사기 치는 행인들이 있음에 주의

- 안전을 위해 도시간 이동이나 관광지로 이동시 대중 교통수단(리무진, 택시, 버스 등)을 이용하기

- 발로 사람이나 물건을 가리키는 행동은 무례한 행동으로 간주되고, 특히 머리를 쓰다듬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주의

- '러이 끄라통 (Loi Krathong)'과 '송끄란 축제 (Songkran Festival)' 같은 대형 축제들이 많다.

*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예약:

- 전세계에서 가장 호텔이 많고 저렴하기까지 하다, 하지만 관광지의 특성으로 인해 미리 예약을 할 필요가 있고 사전 예약시 할인혜택이 있다.

- 이외에도 호스텔스클럽 닷컴을 보면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저렴한 캠핑장,현지인 민박,게스트 하우스, 리죠트,호텔,호스텔등 자세한 가격이나 시설 정보와 함께 24시간 예약가능하다.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