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속의 지중해 유럽, 남아프리카 공화국 여행!!

2010.02.15.

피파 월드컵 축구, 남아프리카 공화국

호스텔스 클럽 닷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Republic of South Africa)에서 진행될 월드컵 축구 기간중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 속의 지중해 유럽, 남아프리카 공화국 여행!!!

이번 여름, 월드컵 축구 기간중 당신은 언제 출발할지, 어디에서 숙박할지 결정했나요? 남아프리카 공화국 행정 수도는 프리토리아이지만 월드컵은 경제의 수도라 잘 알려진 요하네스버그에서 개최된다. 금년 여름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19번째 세계 축구 연맹 ' FIFA '에서 주최하는 원드컵 축구 경기가 개최됩니다.

2010년 6월11일부터 Johannesburg에서의 개막식과 함께 최종 매치 경기가 펼쳐지는데 예상 방문객은 약 190,000명이고 그들 모두가 숙소를 필요로 합니다. 많은 축구 팬들과 매니어들, 축구 클럽 관계자들 모두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벌어지는 경기를 보고 싶어하고 이외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축구도 보고 관광도 즐길수있는 일석이조를 노리기에 호스텔스 클럽 닷컴은 원드컵 기간중 편안하고 쾌적하게, 저렴한 가격에 숙박할수있는 숙소들을 고급 호텔부터 저렴한 숙소에 이르기까지 나열해보았다. The Terrylin Backpackers는 외부에 큰 수영장과 넓은 정원을 가진 아주 크고 청결한 숙소이고,손님의 요구에 따라 개인실과 단체실을 제공하며 호스텔스 클럽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찾고 예약도 가능하다. 이 호스텔은Johannesburg 시내에서 약 30분 거리에 있기에 월드컵 축구 경기기간중 지내기에 쾌적하고 저렴한 숙소,편리한 교통과 편안한 객실로 인해 최고의 숙소라 할수있다. 숙박비에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고 경기장 근처 서쪽에 있고 근처에 Ellis Park, Loftus Versveld, Soccer City (Soweto), Royal Bafokeng 경기장이 있다.

지금 Hostel Tatchery에 숙박을 예약해 보세요.

Hostel Ball n Kicka 호스텔은 시내에 있고 Johannesburg에 있는 다양한 볼거리들, 유흥거리들이 주변에 있고 더구나 아프리칸 문화와 건축,생동감있고 활동적인 분위기로 축제의 기분을 더해준다. 이 호스텔은 아프리칸 삶의 한 단편을 볼수있을 정도로 풍부한 경험과 실상들을 볼수있는 위치이고, 주변에는 축구 경기장이나 관광지가 널려있다. 객실은 아주 청결하고 안전하고 쾌적하며 배낭객들이 부담없이 숙박할수있도록 편안한 분위기이며 2개의 원두막에는 각실마다 2개의 침대가 놓여있고 편익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편안하고 쾌적한 숙소를 원한다면 Hostel Ball n Kicka 호스텔에 예약해 보세요.

Johannesburg 도시에 있는 더 많은 호스텔 들을 찾아 보고 싶다구요? 축구 경기를 보는 것도 좋지만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있는 다른 도시들, 다른 유명한 관광지를 방문해보고 싶다구요?

Kruger Park를 여행해보세요. 얼룩말이나,사자나 호랑이, 코끼리,아주 많은 다른 야생 동물들을 만나볼수있는 거대한 야생 동물 공원입니다. Kruger Park에 있는 호스텔에 지금 예약해 보세요.

케이프 타운은(Capetown)당신이 방문해볼 가치가 잇는 곳이고 아프리카의 다른 면을 체험해볼수있는 좋은 경험이 될것이다. 당신은, 쇼핑 몰들이 줄지어 늘어선, 최근 유행하는 도로를 지나며 식당이나 바, 술집들의 아름다운 실내 인테리어를 볼수도 있고 이 도시에 감돌고 있는 활동적이고 긍정적인 특별한 분위기에 당신의 기분은 들뜨게 될것이다. 더 많은 관광지를 둘러 보고 싶다면 자동차를 하루동안 렌트해서 Cape of Good Hope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거기에 뒷편에는 울룩불룩한 Table mountain 산이 우뚝 서있고 상어들과 함께 수영을 해볼수있는 해양 수족관도 있다.

케이프 타운에 있는 합리적이고 청결한 숙소에 예약하자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있는 호스텔에 예약해보자

요하네스 버그,Johannesburg에 있는 호스텔에 예약해 보자

호스텔스 클럽에서 저렴하고 쾌적한 숙소 찾아보기

최신 블로그 게시물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항상 밀라노 시내에 있는 같은 호스텔에 갑니까? 롬바르디아에 있는 성에서 자는 것이 훨씬 납니다!

더 읽기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파리의 10군데 숨은 장소의 인스타그램 사진

더 읽기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행자를 위한 적합한 호스텔

더 읽기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암스테르담에서 2일동안 보내는 여행 일정: 가장 잘 알려진 곳과 이벤트

더 읽기

이틀간의 로마 여행

이틀간의 로마 여행

더 읽기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4일간의 베를린 여행: 완벽한 여행 일정

더 읽기

다른 사항 보여주기 >